중구어르신지원센터와 MOU 체결

중구교육복지센터
2021-02-26


 

IMG_9701.jpg


 

 

지난 2018년 1월 중구어르신건강증진센터(센터장 고임석)와
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관련 MOU 체결을 진행하였습니다.



 그동안 세대공감프로그램 등 협력하여 사업을 진행하였고
앞으로도 더욱더 긴밀한 네트워크를 통해 교육소외 학생의 행복한 성장을 돕고자 합니다.



앞으로도 중구교육복지센터를 지켜봐주시고,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